본문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LOGIN
  • JOIN
  • SITEMAP
성남동중학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  • 행정/급식/보건
  • 민원안내
  • 묻고답하기
  • 민원신청
민원안내 홈 > 행정/급식/보건 > 전자민원창구 > 민원안내

◎ 학교민원안내

  • ◆ 우리학교에서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한 각종 민원발급 예약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  • ◆ 전입학민원, 일반제증명민원(031-747-5541)으로 전화주세요.
  • ◆ 이용시간 : 평일 오전 8시 30분~오후 4시 30분

◎ 방문

  • ● 신분증을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자료(학적부 등)를 대조확인하거나 교육행정정보시스템(NEIS) 등을 통해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해드립니다.
  • ● 대상민원 : 졸업증명서, 생활기록부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 등

◎ 팩스(Fax)민원

  • ●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시도교육청 민원실 및 국/공/사립 초/중/고등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로 민원을 신청하고 3시간이내에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● 처리절차 : 인근교부기관(학교)으로 민원신청 → 증명기관(학교)으로 팩스신청 → 팩스송부 → 민원교부
  • ● 대상민원 :
    • - 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
    • - 검정고시 과목합격 · 성적 · 합격증명서, 검정고시(병사용)학력증명서
    • - 졸업(예정)증명서, 생활기록부 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
    • - (갑종근로소득에 대한)원천징수증명서
    • - 교육비납입증명서, 각종 사실(실적)증명서